네이버,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주목도가 높은 네이버와 카카오 핵심 서비스,주요 파트너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됩니다.
마케팅 목적에 맞는 타겟팅 디스플레이 광고로
브랜드의 마케팅 포퍼먼스를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 올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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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3,000만명
- 카카오톡 4,600만명
- 매일 이용하는 소비자의 직접적인 관심사/성향/구매
의도까지 반영되어 실제 전환으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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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PC, 모바일 다양한 콘텐츠 영역
– 네이버 스마트 채널, 이미지 배너, 네이버 밴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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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PC, 모바일 다양한 콘텐츠 영역
- 카카오톡, 다음,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