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검색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검색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네이버에서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UI로 노출되는 광고상품입니다.
콘텐츠를 통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1. PC 라이트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1. PC 프리미엄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1. PC 프리미엄형2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1. 모바일 라이트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1. 모바일 브랜드추천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1. 모바일 프리미엄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Q. 어떤 키워드로 브랜드광고를 할 수 있나요?
브랜드 키워드는 광고소재와 충분한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연관 검색어를 통한 노출 이 아닌 상호명이나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로 검색 시 노출되기 때문에,
신규 유입을 위한 목적 보다는 브랜딩과 전환율을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Q. 과금형식이 검색광고(CPC)와 같은 방식인가요?
브랜드 검색광고 라이트형(PC/MO) 기준 월간 조회수가
8,000회까지는 1회 조회와 광고비용이 동일합니다.
신규고객 유입을 위한 광고보다는 B2B 업종이나 여러 매체를 통한
브랜드 노출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광고 진행 절차

광고 문의

플레이 피알이 함께 하겠습니다.

전화번호 055)904-0077
광고 견적 문의 광고문의하기
카톡 간편 상담 카카오톡 상담하기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플레이피알 / 대표 : 서석진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내외중앙로 30 303호
사업자 등록번호 : 863-31-00521
전화 : 055-904-0077 / 팩스 : 050-7531-4779

Copyright © 플레이피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