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네이버에서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UI로 노출되는 광고상품입니다.
콘텐츠를 통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
-
PC 라이트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
-
-
PC 프리미엄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
-
-
PC 프리미엄형2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
-
-
모바일 라이트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
-
-
모바일 브랜드추천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
-
-
모바일 프리미엄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페이지
-
- Q. 어떤 키워드로 브랜드광고를 할 수 있나요?
-
브랜드 키워드는 광고소재와 충분한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연관 검색어를 통한 노출 이 아닌 상호명이나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로 검색 시 노출되기 때문에,
신규 유입을 위한 목적 보다는 브랜딩과 전환율을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 Q. 과금형식이 검색광고(CPC)와 같은 방식인가요?
-
브랜드 검색광고 라이트형(PC/MO) 기준 월간 조회수가
8,000회까지는 1회 조회와 광고비용이 동일합니다.
신규고객 유입을 위한 광고보다는 B2B 업종이나 여러 매체를 통한
브랜드 노출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